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통한 고객 접근성, 편의성 향상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최원진)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2월부터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운영하였으나, 이를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그리고 토ㆍ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ㆍ자동차 보험 문의, 대출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를 보다 편리한 시간에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손보는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를 통해 평일 낮 시간대 금융활동이 어려운 직장인, 자영업자 등에게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여 Any Time, Any Device 서비스 구현에 힘쓰고 있다.

한편 롯데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년 서비스품질지수 (KSQI) 평가’에서 2년 연속 콜센터부문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으며, ‘2019년 콜센터 Award’를 개최하는 등 콜센터를 통한 고객경험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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