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을 단풍 산행 시즌을 맞아 ‘가을 산행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8일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번 시즌 신상품 가을의류 및 등산화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우천시나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로 찬바람을 차단하고, 탈부착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네이비, 여성용 블랙/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샌드 등산화’와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는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갑피 부분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는 내구성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가을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우수한 투습력까지 제공한다.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향균 및 탈취가 뛰어나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콘트라 샌드 등산화’는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오렌지가 있다(가격 14만1000원).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등산화로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발목 부분은 쿠션처리가 되어 있어 장시간 산행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중장거리 산행에 특화된 남녀공용 미드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카키가 있다.

레드페이스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우아한 가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멋스러운 배색 디자인으로 넥 지퍼는 스타일링 포인트는 물론, 체온 조절을 위해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라임/차콜/그레이/네이비 색상이 있다. 여성용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베이지/차콜/퍼플이 있다.

레드페이스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단풍을 닮은 가을 컬러의 우아함이 눈에 띈다. 멋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과 보온성을 자랑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지금부터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적당히 두께감 있는 소재로 단독으로 또는 레이어드하여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남성용 라임/네이비/레드가 있으며, 여성용은 베이지/퍼플/레드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지난해 단풍이 절정을 이룬 10월에만 하루 평균 40건의 산악사고가 일어났다고 한다”며 “갑작스러운 기온변화와 젖은 낙엽 등으로 인한 낙상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가을 아웃도어 의류와 아이템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단풍 산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