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케어 브랜드 부두라이드(voodooride)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두라이드는 자동차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신차보다 더 깨끗하고 새롭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을 하는 글로벌 세차용품 기업이다. 

이번 2019 오토살롱위크에서는 국내에 올해 9월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 세차 전용 샴푸인 카 소프(Car Soap), 만능 세정제 디테일러(Detailer), 타이어 광택제인 타이어 드레싱(Tire Dressing), 휠 세정제인 휠 클리너(Wheel Cleaner), 광택제 폴리쉬(Polish), 실란트(Sealant), 글래스 클리너(Glass Cleaner), 스크래치 리무버(Scratch Remover), 금속 광택제 메탈 폴리쉬(Metal Polish), 크롬 광택제 크롬 클리너(Chrome Cleaner)를 비롯해 폼캐논, 타월 및 세차용 버킷, 그리고 방향제까지 총 1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토살롱위크 전시 기간 동안 제품 30% 할인 판매 이벤트, 관람객 시연 행사, 레이싱팀 드라이버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람객은 전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는 토요타 수프라와 벨로스터N이 같이 전시되어 부두라이프 모델 4명과 같이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또한 부두라이드가 후원하고 있는 각종 레이싱팀들의 드라이버를 초청하여 사인회도 진행한다. 

참가 예정인 레이싱팀은 씨제이 슈퍼 레이스(CJ Super Race)에 참가한 에이에스에이 지티(ASA GT)슈퍼 6000 레이싱팀인 이엔엠(ENM)모터스포츠팀, 제일제당레이싱팀, 씨제이로지스틱스레이싱팀, 팀훅스(TEAMHOOKS)와 씨제이 슈퍼 레이스 지티2 클래스(CJ Super Race GT2 CLASS)에 참가한 라핀레이싱팀, 넥센스피드레이싱 알브이 클래스(RV CLAS)S의 부두라이드 레이싱팀(VOODOORIDDE RACINGTEAM), 부두라이드 드리프트팀(VOODOORIDDE DRIFTTEAM)이다.

부두라이드 관계자는 “글로벌 세차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부두라이드는 국내에서도 각종 동호회를 시작으로 탁월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부두라이드의 제품은 국내에서는 유일하다고 할 수 있는 폼 타입의 스프레이로 국내 세차용품 시장에서 새로운 카케어 문화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9 오토살롱위크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자동차의 성능과 기술을 선도하는 튜닝, 정비, 카케어, 공유 등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