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제품 커피 머신 피콜로 XS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피콜로 XS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집에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캡슐 커피 머신이다. 

새롭게 출시된 피콜로 XS는 커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작고 귀여운 외관을 갖췄다. 폭이 14cm로 성인 한 뼘보다도 작아 집안 어디든 쉽게 비치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전원을 켜고 끄는 스마트한 전원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잠금 핸들을 열거나 캡슐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전원이 켜진 후 30초 후면 커피 추출을 위한 고압력 및 고속 예열이 완료된다. 1분 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에너지 절약 및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분이면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원하는 커피를 쉽고 빠르게 완성한다. 

이 밖에도 물탱크 입구가 넓고,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머신을 관리할 수 있다. 투명 재질의 물탱크는 한번 급수로 4잔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커피 추출 도중에도 쉽게 물을 채울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커피 종류나 자주 사용하는 컵의 사이즈에 맞춰 3단으로 트레이를 조절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피콜로 XS는 홈카페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완성도 높은 커피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가장 합리적인 제품이다.”며 “간편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커피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