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가 '고객 사은 페스티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고객 사은 페스티발은 넥센타이어 제품 3개를 구매할 시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고급 휴대폰 보조 배터리까지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2015년 5월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넥센타이어 전문 대리점인 타이어 테크를 비롯해 각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넥센타이어 최고급 타이어인 엔페라AU5, 엔페라RU5, 엔페라SU1과 친환경 타이어 엔블루 ECO 그리고 CP672로 베스트 셀링 5개 제품이다.

* 엔페라AU5는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로 승차감과 소음성능을 개선했으며, 특히 운전자의 니즈에 맞춰 마일리지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엔페라RU5는 SUV용 타이어로 소음 제어 향상과 탁월한 승차감으로 장거리 운행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엔페라SU1은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적인 코너링과 빗길주행에서 뛰어난 배수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타이어로 수입차 등 고급 차 운전자를 겨냥해 개발됐다.

* 엔블루ECO는 넥센타이어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저연비', '고내마모' 성능을 향상시켜 개발한 친환경 제품이며, CP672는 美 컨슈머리포트의 성능테스트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운행 전 타이어 상태 등의 점검을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즐겁고, 안전한 드라이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참여 대리점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xentire022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