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F 5라운드] 아반떼컵 마스터즈 류명주 우승차지
[KSF 5라운드] 아반떼컵 마스터즈 류명주 우승차지
  • 진영석 기자
  • 승인 2019.09.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과 8일, 인제스피디움(1랩=3.908km)에서 진행된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 5라운드 아반떼컵 마스터즈 레이스에서 경기 초반 선두로 나선 류명주가 우승을 차지했다.

폴 포지션을 차지했던 박지운은 초반 선두로 나섰지만 2그리드에 있던 김지안은 김재현, 류명주, 차지홍에 이어 5위로 밀려났고, 차량에 문제가 있는 듯 피트로 들어선 후 어려운 레이스를 이어갔다.

 

 

이런 흐름 속에서 4위에 위치했던 류명주가 앞선 김지안과 김재현을 추월해 선두로 나서며 뜨거운 경쟁 대열에 합류했고, 2위와 3위가 치열한 순위 다툼을 벌이는 동안 여유있는 드라이빙으로 2위와 격차를 벌이며 가장 먼저 체커기를 받아 우승을 차지했다.

2위는 차지홍이 차지했다. 7랩에 들어선 후 선두그룹에 바짝 다가섰던 차지홍은 앞선 김재현을 추월해 앞으로 나서는 데는 성공했지만 선두인 류명주와의 거리 차를 좁히지 못하고 2위에 올랐다. 3위는 이인용이 차지했다. 6랩에 들어서며 안쪽 코너를 잡은 후 빠르게 경쟁자들을 추월을 하는데 성공한 이인용은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활기 넘치게 레이스를 펼쳐 보이며 포디움에 올랐다.

한편, KSF 마지막 라운드는 오는 10월 19일~20일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펼쳐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