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다낭 2편, 부산~괌 1편 탑승객 대상 마술쇼 및 OX 퀴즈 진행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추석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추석 당일인 13일 김포공항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100% 당첨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에어 탑승권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인증샷을 올리면 종이뽑기 1회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자 모두에게 뽑기 기회를 제공해 진에어 모형 비행기 블록, 제주 유람선 이용권, 여권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 진에어 발권카운터 앞에서 오전 8시와 오후 12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승객들의 즐거운 비행을 위한 기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추석 당일 인천~다낭 2편(LJ079, LJ059), 부산~괌 1편(LJ647) 총 3개 항공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객실승무원이 준비한 마술쇼와 풍선아트, 퀴즈쇼 등을 선보인다.

OX퀴즈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낵 및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추석 연휴를 앞둔 1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천공항 '셀프 백 드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국제선 항공권(1명), 2등 국내선 항공권(2명), 진에어 모형 항공기(10명) 및 모바일 커피 교환권(3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쾌하고 편안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