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앞두고 액세서리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월 출시한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손쉬운 설치 및 이동이 가능한 ‘QM6 카텐트’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는 차체 외부에 설치한 총 4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마치 차량을 하늘에서 바라보는 듯한 시야를 실내 모니터 화면에 띄워주는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이다.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스터 밴’ 구매 고객은 스마트커넥트II, 후방카메라, 공기 청정기, LED 룸 램프 세트, 아크릴 바이저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2가지의 스페셜 패키지(110만원 상당)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SM6’ 구매 고객은 내비게이션, 무선충전기, 파워트렁크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2가지 스페셜 패키지(120만원 상당)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지링크, 무선 충전기, 언더 바디 웰컴 라이트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각 차종별로 제공되는 액세서리 무상 지원 금액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마스터 밴 110만원 액세서리 무상장착, SM6 120만원 액세서리 무상장착, QM6 60만원 액세서리 무상장착)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