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소형차 판매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르노 클리오(CLIO)가 가을 시즌을 맞이 시승 및 구매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메그(SMEG)’ 냉장고를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달 르노 클리오 구매 고객에게는 T2C(Tablet to Car) 태블릿 내비게이션을 무상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 유류비 200만원 지원에 추가로 1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60개월 할부 구매 시 0%의 파격적인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더불어 36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1.5%의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르노 클리오는 지난 1990년 1세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됐으며, 지난해 가장 치열한 시장 중 하나인 유럽 소형차 시장에서 총 32만8860대가 판매되며 3년 연속 소형차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 특유의 역동적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과 복합 연비 17.1㎞/ℓ(도심: 16.4㎞/ℓ, 고속: 18㎞/ℓ)의 동급 최강 연비 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르노 클리오의 국내 판매 가격은 젠 트림 1954만 원, 아이코닉 트림 2111만 원,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 2298만 원이다. 이달 구매 혜택을 받으면 젠 트림 1604만원, 아이코닉 트림 1761만원,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 194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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