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9월1일 일요일 오후 9시40분 CJ오쇼핑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 '마스터 밴'의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노 마스터 밴은 지난해 10월 국내 출시돼 상용차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모델이다. 특히 마스터 밴은 S(Standard) 2900만원, L(Large) 310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고 전부터 개인 및 중소형 사업자 고객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경제 운전을 도와주는 ECO 모드와 오토스탑&스타트 시스템으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 방송 기간 CJ오쇼핑을 통해 접수된 상담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다음날인 9월2일부터 3일간 르노삼성 해피콜이 진행되며, 각 지역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구입여부 결정 및 구입절차가 진행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은 VISION 2022의 주요 추진 과제 중 하나인 '다 함께 즐기는 혁신'의 일환으로 영업,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 디지털 비즈니스를 시도하고 있다"라며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조건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인 마스터 밴을 만나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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