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과 진정 라인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화장품 체험 캠페인이 진행된다.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과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가 7월부터 8월까지 여름 샘플링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선크림 2종은 참존의 신제품으로 코랄 톤업 선크림과 패밀리 선 플루이드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베이스 선크림으로도 유용하며 휴대가 간편한 ‘코랄 톤업 선크림’은 근적외선차단 임상을 완료했으며 복숭아 빛 예쁜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200ml 대용량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바를 수 있도록 안심 성분을 배합하여 블루라이드 차단 임상을 완료했다. 

닥터프로그는 시카 티티 3종 샘플링을 진행한다. 시카 티티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하여 바캉스 후 애프터 케어용 쿨링 제품으로 제격이다. 시카 티티 앰플과 선 젤은 독일 더마 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3단계 파우치로 제공되어 여행가기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35년 역사의 국내 토종기업으로 한결 같이 보내주시는 고객님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 캠페인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