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1인 인플루언서 등 일반인들이 제품 마케팅 캠페인에 동참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채널 활동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13일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를 새롭게 오픈했다. 엘솔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수익을 얻게 되는 어플리(레디토 마케팅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레디토는 새로운 형태의 공유 마케팅 플랫폼으로 매출에 대해 광고비가 발생하는 제휴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했다. ‘어플리’들은 레디토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마케팅 상품에 대해 매출에 기여하고 실적에 따라 성과를 제공받는다.


어플리 마케팅 활동은 간단하다. 우선, 마음에 드는 상품 캠페인을 선택하고 인플루언서 활동을 할지, 랜딩페이지를 제작할지, 콘텐츠를 제작할지 결정하여 본인의 능력과 성향에 적합한 마케팅을 진행하면 된다. 어플리의 활동을 통해 실제 구매자가 유입되어 해당 제품에 대한 판매 수익이 발생되면, 분석된 기여도에 따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제품의 입점사로부터 지급받게 된다.


레디토의 어플리 참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 열려있다. 1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수익 공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어플리들과 공동 마케팅도 가능하다.  


엘솔컴퍼니의 최준호 대표는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와 함께 실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수익을 얻고자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많아져 레디토 플랫폼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레디토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마케팅 캠페인 센스와 수익을 함께 얻으시길 빌며, 수익 공유 제휴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엘솔컴퍼니는 이번 레디토 플랫폼의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회원들에게 레디토에서 사용 및 출금이 가능한 레디머니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백지쇼핑 이벤트와 ▲공짜쇼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백지쇼핑 이벤트는 SNS에 자신의 지갑 사진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자신이 가지고 싶은 제품 구매에 소요된 금액을 전부 지원받는 이벤트다. 단, 제한된 특정 금액 이하의 선에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공짜쇼핑 이벤트는 쿠팡과 손잡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후기를 남기기만 하면 다이슨 V8 청소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누벨르 퓨어잔티젠나이트인핸스드 등 푸짐한 상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