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인 페이스(PACE) 패밀리의 전국 로드쇼인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JAGUAR FIND YOUR PACE)’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전국 고객 시승 행사는 올해 1월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 출시로 완성된 재규어의 ‘PACE’ SUV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 한 달 동안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전국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면 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재규어 컬렉션(Jaguar Branded Goods)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시승 대상 모델은 최근 디젤 라인업이 추가된 콤팩트 SUV E-PACE와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를 비롯해 재규어 퍼포먼스 SUV인 F-PACE 등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재규어의 인기 SUV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F-PACE, 스포츠카 DNA를 가진 E-PACE,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순수전기차 I-PACE 각각이 선보이는 재규어 고유의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