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쇼미더머니8 프로그램 최종 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새로운 광고영상도 공개된다. 대한민국 대표 래퍼이자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트랙스 레드라인의 강렬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번 광고에서는 비와이의 새로운 음원 “가라사대”를 직접 개사하여 트랙스의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쉐보레 트랙스와 쇼미더머니의 콜라보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쇼미더머니777에도 쉐보레가 차량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트랙스 레드라인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쇼미더머니 777의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이었던 더 콰이엇은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 모델이자 1호차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한편, 쉐보레 트랙스는 3년 연속 해외 수출 1위를 달성한 국내 최초 소형 SUV로 역동적인 디자인, 동급 최고 성능 및 탁월한 안전성을 갖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하반기에 출시한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블랙 그릴과 레드 컬러 포인트의 블랙 알로이 휠로 보다 세련되게 연출해 스타일을 더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