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부산 BMW 인증 중고차 전시장 확장
코오롱모터스, 부산 BMW 인증 중고차 전시장 확장
  • 윤지성
  • 승인 2019.07.0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코리아의 공식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부산 남구에 위치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장인 부산 BPS(BMW Premium Selection) 전시장을 확장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부산 BPS 전시장은 지적면적 4,591㎡에 지상 2층 규모로, 다양한 종류의 BMW와 MINI 중고차 전시 공간과 고객 상담 공간, 그리고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야외 주차장을 포함 총 38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다.

아울러 송도, 해운대, 부산역, 서면 등 부산 중심 지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BMW코리아는 신개념 중고차 거래 서비스인 BPS를 지난 2005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무사고 5년,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의 BMW와 MINI 차량을 72가지 항목의 엄격한 기술 점검을 거쳐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12개월 책임 보증 수리기간과 투명한 정비이력제공, 리스, 할부 금융서비스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BPS는 지난해 누적 판매량 1만1687대를 돌파했으며, 올해 1분기에는 약 2000대 판매를 달성했다. BMW는 이번 부산 BPS 전시장을 포함해 업계 최다인 18개 BPS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