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9월30일까지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4회를 맞이한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지금까지 약 6000건 의 누적 참여수를 기록하며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폭스바겐 빅팬과의 만남, 폭스바겐을 타고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기획돼 당첨자들에게 폭스바겐 브랜드와 다양한 모델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폭스바겐과 함께한 나만의 사진과 스토리를 빅팬 해시태그(#vwbigfan2019)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3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매 달 폭스바겐 빅팬 1인을 선정해 발표한다. 그 달의 빅팬 1인(동반 1인 포함)에게는 폭스바겐 본사와 전 세계 최대의 자동차 테마파크가 위치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투어의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