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가 수도권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7월 6일(토) 국내 4번째 두카티 딜러인 분당점(이하 분당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77에 위치한 분당점은 대지면적 495m²(150평) 지상 3층 규모로 구성되었다. 1층은 이탈리아 두카티 본사로부터 공인받은 미캐닉이 모터사이클을 정비할 서비스센터이며, 2층은 두카티 모터사이클과 어패럴,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실과 고객 대기실로 구성된다. 

또한 자동차를 10대 이상 수용 가능한 너른 주차장과 더불어 모터사이클 전용 주차장을 함께 운영하여 라이더 및 일반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경기지역 첫 두카티 매장인 분당점은 경기 용인 및 판교와 인접하여 수도권 및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카티 코리아 본사의 기술지원 팀장으로 근무했던 장재혁 대표가 직접 분당점을 운영한다. 장 대표가 그동안 쌓아왔던 두카티 모터사이클에 대한 전문지식과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공인된 기술력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7월 6일(토)에는 분당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하여 고객 초청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으며, 두카티 정품 어패럴을 특별 할인된 오픈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념품 제공과 함께 포토 이벤트, 두카티 정품 상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은석 대표이사는 “그간 자본력만 있다면 가능했던 대리점 신청 및 운영과 달리 두카티 코리아 본사의 기술지원팀을 이끌었던 장재혁 대표가 직접 운영한다는 것이 분당점의 가장 큰 특별함이자 경쟁력이다”며 “누구보다 브랜드를 잘 알고 사랑하는 두카티 가족이기에 앞으로 분당점 고객과 만남에서도 장재혁 대표의 진가가 발휘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후 좋은 선례로 남을 분당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