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여름철 활용도 높은 기능성 슬리퍼 3종 선 보여
레드페이스, 여름철 활용도 높은 기능성 슬리퍼 3종 선 보여
  • 이수진
  • 승인 2019.06.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에서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기능성 슬리퍼’를 선 보인다.

레드페이스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슬리퍼는 ‘로드 슬리퍼’, ‘베이직 슬리퍼’, ‘에코 슬리퍼’ 3가지 상품으로 오랜 등산화 개발 노하우를 담은 우수한 접지력의 미끌림 방지 기능을 적용해 여름철 땀이나 물에 젖은 발로 착용해도 미끌림이 덜하고 쿠션 기능을 갖춰 보행시 우수한 착화감과 아웃도어 활동 후 지친 발이 빨리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로드 슬리퍼’는 이중 쿠션으로 보행시 발의 충격을 완화해 피로감을 감소시켜 준다. 이중 쿠션은 발이 닿는 부분과 아웃솔의 색상을 달리해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레저용은 물론 사무실 등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차콜, 네이비, 핑크 3가지가 있다.

‘베이직 슬리퍼’는 아웃솔에 습기에 강한 미끌림 방지 기능이 있어 바다, 워터파크 등 지면이 젖은 레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때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2가지가 있다.

‘에코 슬리퍼’는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높은 일명 조리 형태의 스타일리시한 슬리퍼다. 고리가 고무 소재이며 발바닥에 밀착하는 인솔 부분은 미끄럼을 방지하도록 디자인해 발가락 사이의 쓸림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편리하다. 또한 쿠션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활동성과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색상은 차콜과 네이비가 있으며, 차콜 컬러는 라임 색상이 배색되어 여름철 산뜻한 연출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 여름 신규 아이템으로 기획 출시된 레드페이스 슬리퍼 시리즈는 가벼운 레저용 슬리퍼를 찾는 고객부터 리커버리 슈즈를 찾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고객층까지 보다 폭넓은 활용 범위를 고려해 제작한 상품”이라며 “레드페이스는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실내외에서 라이프 스타일 신발로도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도록 고유 기술력을 담은 우수한 기능성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슈즈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