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전체 가공식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 제공 및 결제사 추가 할인, 인기 브랜드 및 스마일배송 상품 중복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즉석밥, 라면, 과자, 아이스크림 등 가공식품 관련 상품군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ID 당 총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결제사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 시 스마일페이로 연동된 토스 머니를 사용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고, 토스 머니 잔액이 부족한 경우 토스에 등록한 일반 은행 계좌(충전 계좌)로 즉시 충전해 결제하면 된다.
 
총 7곳의 인기 식품 브랜드 제품에는 최대 15% 중복할인을 한 번 더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동원 △롯데제과 △크라운제과 △팔도 △삼양식품 △머거본 △청우식품이다.

또 G마켓의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 중 가공식품을 구매하면 3%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가공식품 7대 브랜드 중복할인쿠폰과 스마일배송 중복할인쿠폰은 함께 사용할 수는 없다.
 
특가 상품으로는 △피자헛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할인쿠폰 △유니레버 매그넘 아이스크림 28개입 △아워홈 삼계탕 800g 4팩 △동원 리챔 햄 10+참치콘3개+크래커 사은품 패키지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및 G마켓 검색창에서 '슈퍼프라이데이' 또는 '슈퍼프라이데이 토스'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강도경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더워질수록 뜨거운 불 앞에서 요리를 하기가 힘든 주부들이 가공식품 구매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경향이 있다"며 "휴가철도 앞두고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