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에서 기능성 소재로 쿨링 기능을 극대화하고, 스타일을 대폭 확대한 냉감 티셔츠를 선 보인다.

레드페이스에서 이번 여름시즌 선 보이는 냉감소재 티셔츠는 ‘프린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 ‘제타 쿨 하프 짚 티셔츠’, ‘프린트 벨라 하프 우먼 짚 티셔츠’이다.  ‘제타 쿨 하프 짚 티셔츠’와 같은 기본 스타일의 데일리 티셔츠의 경우 타 냉감티셔츠 대비 약 5배 이상 많은 물량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 넓은 구매 선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레드페이스는 한여름에도 야외에서 아웃도어·레저 활동을 즐기거나 격식을 차린 아웃도어 복장을 착용해야 하는 소비자들이 TPO에 맞는 적절한 코디를 할 수 있도록 집업 티셔츠, 폴로 티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에 냉감 소재를 접목한 상품을 올여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레드페이스의 ‘프린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쾌적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축성 소재로 역동적인 동작을 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티셔츠에는 프린트 아트워크를 접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했다. 티셔츠는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탁월하다.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올여름 기획상품 중 하나인 ‘제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어디에서나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기본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로 입을 때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고,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기능을 갖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티셔츠는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름휴가,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 블루, 그레이, 라임, 네이비, 레드와 여성용 그레이, 네이비, 퍼플, 레드가 있다. 가격은 3만 2천원이다. 

여성용인 ‘프린트 벨라 하프 우먼 짚 티셔츠’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땀 흡수와 건조가 신속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여름철 화사하고 쨍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플과 레드가 있다. 가격은 4만 9천원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일찍부터 시작된 무더위의 여파로, 냉감 티셔츠 광고가 공개됨과 동시에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폭염에도 스타일을 살리면서 시원함까지 제공하는 레드페이스 냉감 티셔츠로 올여름 쾌적하고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5월 29일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냉감 티셔츠’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고 레드페이스의 시원한 냉감 티셔츠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