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석 코레일 사장 “안정적 IT서비스가 고객 서비스의 시작”
손병석 코레일 사장 “안정적 IT서비스가 고객 서비스의 시작”
  • 김지훈 기자
  • 승인 2019.05.23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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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운영센터 전산상황실 찾아 승차권 예약·발매시스템 등 점검
사진=코레일
사진=코레일

 

손병석 코레일 사장이 22일 오후 서울사옥에 있는 IT운영센터 상황실을 찾아 전산시스템 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빈틈없는 정보 보호 체계를 당부했다.


코레일에 따르면 전산상황실은 승차권 예약·발매와 실시간 열차 운행 현황을 알려주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이다.


손병석 사장은 “철도의 안전은 IT 분야도 예외일 수 없다”며 “안정적인 IT서비스가 고객 서비스의 출발점인 만큼 정보 보안 관리에 각별히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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