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철 가볍게 걸치고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초경량 아웃도어 재킷을 선 보이며, 오는 26일까지 자사 SNS 채널에서 경량재킷 아웃도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남성용 경량재킷은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과 ‘마운틴 쿨 러쉬 후디 재킷’ 두 종류이다.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은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초경량 재킷으로 늦은 여름철까지도 가볍게 착용하기에 좋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팔 쪽에는 신축성 소재를 따로 배색하여 역동적인 동작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신체 온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 와인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9만2천원이다.

‘마운틴 쿨 러쉬 후디 재킷’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마찬가지로 통풍구가 있어 쾌적감을 유지시켜 주고, 일체형 롤업(ROLL-UP) 후드와 수납이 가능한 보조주머니 등 실용성을 높여주는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네이비가 있으며, 가격은 12만8천원이다.

여성용 아웃터인 ‘소피아 프린트 우먼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일체형 롤업(ROLL-UP) 후드가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려준다. 또한 멋스러운 기하학 패턴과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적용돼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으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9만8천원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해 환절기 일교차는 유난히 그 폭이 심해 외출시 외투를 챙겨 체온의 급격한 변화를 막는 것이 좋다”며 “안입은 듯 가벼운 착용감과 간편한 휴대성의 기능성 경량재킷으로 여름 아웃도어 활동시 활동성과 멋스러운 스타일까지도 동시에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경량패딩’ 체험단을 5월 26일까지 모집한다.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고 레드페이스의 경량재킷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