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인천유나이티드와 '쉐보레 데이' 개최
쉐보레, 인천유나이티드와 '쉐보레 데이' 개최
  • 윤지성
  • 승인 2019.05.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지역 축구팬과 시민을 대상으로‘쉐보레 데이’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쉐보레는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인천유나이티드의 홈경기에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과 임직원, 그리고 쉐보레 카매니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볼트EV 등 쉐보레 주력 차종과 올해 출시될 트래버스 및 콜로라도를 전시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을 펼치며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했다.

더불어, 이날 쉐보레는 한국의 축구 유망주 육성을 위해 지역 유소년 축구팀 ‘인차일드’에 훈련지원용으로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쉐보레 스파크 1대를 지원했으며, 인천유나이티드는 인차일드 축구팀을 위해 축구 일일 교실 등 재능 기부를 약속했다. 

홈경기 시축은 물론 관중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함께 한 한국지엠 카젬 사장은 "쉐보레는 올해 인천유나이티드 등 지역 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내수판매 성장을 위한 지역 밀착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내수판매 확대를 위한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