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6일 서초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한 딜러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AS 어워드 '폭스바겐 AS 어워드, 블루 스타즈 2019'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틴 비즈원 폭스바겐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의 인사말로 시작된 블루 스타즈 2019는 지난해 서비스 부문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딜러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동시 로열티를 높여 고객들에게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2018년 고객 만족도 부문에서 적극적인 교육 참여 지원으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한 지앤비오토모빌과 클라쎄오토가 베스트 딜러사 부문에서 수상했다.
 
또 본사 가이드에 따라 제공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이수하고, 어드바이저 전문가 자격증을 수료한 직원 27명과 본사의 엄격한 가이드라인에 따라 실시된 시험에 합격한 마스터 테크니션 14명의 자격 수료식도 이날 함께 진행됐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딜러사 서비스 직원들의 끊임없는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블루 스타들과 함께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