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가치에 대한 키워드 선정 이벤트에서 ‘잔고장이 없는 차’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3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주까지 총 3331명의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가치에 대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 그 중 ‘잔고장 없는 자동차’와 ‘에어케어 시스템’이 각각 66건이 게시돼 고객이 선택한 르노삼성자동차의 특별함 1위로 선정됐다.

이어 ‘르노삼성자동차 패밀리룩’, ‘최고의 서비스’가 각각 58건, 56건이 게시됐으며, ‘튼튼한 내구성’과 ‘유러피안 감성’이 49건으로 뒤를 이었다. 이외에도 ‘정숙함(48건)’, ‘품격(46건)’, ‘디테일 끝판왕(44건)’, ‘가성비 끝판왕(40건)’ 등을 선택해 게시한 고객들이 많았다.

‘잔고장 없는 자동차’를 선정한 한 고객은 “2년 전 어머니 출퇴근용 차를 르노삼성자동차로 바꿨는데, 잔고장이 너무 없어 놀랐다. 지금까지 접촉사고와 점검을 제외하곤 카센터 방문할 일이 없다”는 글을 올려 해당 키워드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최고의 서비스’를 르노삼성의 브랜드 가치로 선정한 고객은 ‘전문적이고 가족같이 친절한 딜러가 르노삼성자동자의 조금 다른 특별함이다. 항상 웃는 얼굴과 양심적인 상담, 그리고 전문적인 상담까지, 내가 르노삼성을 선택한 조금 다른 특별함’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