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박인비 선수(31), 유소연 선수(29), 오지현 선수(23)를 2019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는 각 분야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핵심 가치인 ‘최고’를 몸소 실천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이미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인물들로 선정된다. 박인비 선수는 2016년부터, 유소연 선수는 2017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인연을 맺어 올해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됐다. 오지현 선수는 올해 새롭게 앰버서더로 영입됐다. 

박인비 선수는 2016년 리우 올림픽 여자골프 금메달리스트 이자 세계 최초의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기록했고, 유소연 선수는 2017년 LPGA 투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오지현 선수는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데뷔해 통산 6승을 거뒀다. 새로 합류한 오지현 선수를 비롯해 3명의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벤츠의 스타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한다. 또 벤츠 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는 30여 년간 국내외 골프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인 ‘메르세데스트로피’를 매년 개최하며, PGA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중 마스터즈 골프대회, 디 오픈 챔피언십을 포함해 다양한 골프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