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트렌드 코리아(EV TREND KOREA) 조직위원회는 전기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카세어링 그린카 전기자동차 이용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와 ‘EV TREND KOREA 2019’ 행사 기간 내 개최하는 전기자동차 세미나의 사전등록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EV TREND KOREA에서는 카셰어링 대표기업인 그린카와 전기차 카셰어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용률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친환경차를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EV 트렌드 코리아’ 전시행사를 통해 글로벌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그린카 전기차 차량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온라인 입장권(1인 2매)은 별도의 문자를 통해 5월 1일(수)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그린카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V TREND KOREA에서는 'EV DRIVE 시승체험' 신청과 'EV 트렌드 세미나' 사전등록을 4월 26일(금)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EV TREND KOREA 2019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