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 캠핑장에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씩 2회 진행하는 캠핑 페스티벌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및 일반 고객들에게 레저 및 캠핑활동에서 더욱 돋보이는 푸조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 참가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푸조 모델의 시승 신청 후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하면 되며, 푸조 고객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행사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일반 고객과 푸조 고객 각각 30명씩 총 6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5월 7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오토 캠핑장 및 시민 가족 캠핑장 장소를 제공한다(캠핑 장비 일체, 식사 등은 개별 준비). 이와 함께 채낙영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푸드 클래스, 아웃도어 피트니스, 전기자전거 체험, 우드카빙 클래스 등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캠핑 클래스 프로그램은 물론, 민경훈, 제시, 청하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올 패밀리 뮤직페스티벌 원데이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푸조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 모두가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캠핑장 내 푸조 전시존을 운영한다. 푸조 전시존에는 탁월한 공간 활용성으로 캠핑, 레저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7인승 SUV ‘푸조 5008 SUV’가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