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9 상하이모터쇼서 '뉴3시리즈 롱 휠베이스' 등 세계 최초 공개
BMW, 2019 상하이모터쇼서 '뉴3시리즈 롱 휠베이스' 등 세계 최초 공개
  • 윤지성
  • 승인 2019.04.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는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9 상하이모터쇼'에서 '뉴 3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과 '뉴 X3 M', '뉴 X4 M' 등 새로운 M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뉴 3시리즈 모델을 중국 최초로 선보이고  '뉴 8시리즈 쿠페'와 '뉴 8시리즈 컨버터블'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BMW는 중국 시장만을 위해 독점으로 개발된 새로운 프리미엄 세단 모델인 BMW 뉴 3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을 이번 상하이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BMW 3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은 새롭고 풍부한 감성을 지닌 디자인과 최신 스포츠 세단의 스포티한 성능을 결합한 모델로 늘어난 뒷좌석 공간과 특별한 옵션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신 배터리 기술이 탑재된 'BMW 뉴 X1 xDrive25Le'와 중국 최초로 공개되는 'BMW 비전 i넥스트'와 더불어 'BMW iFE.18 전기 레이스카를 선보인다. 

중국 최초로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를 공개하면서 BMW의 차세대 전략인 넘버원 넥스트의 핵심 영역인 디자인, 자율 주행, 커넥티드 기술, 전기화 관련 서비스 분야의 혁신적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