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크로스컨트리(V60)의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움직여라. 유 아 온 더 무브(You are on the move)'를 주제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온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인간 중심' 철학을 표현하기 위해 건축가 임성빈, 오브제 디자이너 이광호, 프리다이버 김혜민 등 3인을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선정됐다.

스토리텔러들은 신형 크로스컨트리(V60)과 함께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각자의 방식에 따라 찾아가는 삶의 여정을 선보였다. 볼보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경험 속에서 공간의 의미를 찾고자 노력하는 임성빈의 작품세계, 평범함에 대한 편견을 거부하고 일상적인 것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는 이광호의 작품철학, 디자이너로서의 평범한 삶을 거부하고 프리다이버로서 새로운 삶의 도전을 진행중인 김혜민의 프리다이빙 이야기를 차례대로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볼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