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아 할리데이비슨의 인기모델 '포티에잇(Forty-Eight™, 이하 포티에잇)'을 자사 최초로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포티에잇은 할리데이비슨의 스포스터 라인업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터사이클로, 이번 프로모션 역시 제품명에 걸맞은 ‘48(포티에잇)’에서 기인한 4월 8일부터 시작되며 오는 17일까지 오직 10일간의 깜짝 행사로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터사이클을 통한 새로운 자유를 느끼고, 삶에 대한 고민을 라이딩을 통해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이 따르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포티에잇 프로모션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만큼 매우 풍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첫째, 개별소비세 인하 금액 적용은 물론, 48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둘째,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과 부품 액세서리 교환 가능한 100만원의 크레딧, 그리고 무이자 금융 프로그램 등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4월 프로모션이 공통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초의 온라인 구매 방식도 주목할 수 있다. 차량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내 별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주어진 항목을 선택한 후 예약금 48만원을 결제한다. 선계약이 완료된 고객들에 한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할리데이비슨 용인점 영업사원이 개별 연락을 드리며, 이 후 계약 및 등록 진행 과정을 따르면 된다.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0주년 ‘포티에잇 특별 프로모션’은 20대 한정으로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