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가 리본(REBORN) CT6과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지난달 11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리본 CT6는 캐딜락의 ‘에스칼라 콘셉트’의 정수를 그대로 이어받은 첫번째 플래그십 세단이다.  

새롭게 공개한 리본 CT6 광고는 지난해에 이어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준열이 출연한다. ‘변화가 아닌, 과감한 진화’를 콘셉트로 리본 CT6에 적용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테크놀러지 등을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톤앤매너로 보여준다.

특히 웅장한 전면 그릴과 수직형 LED 라이트, 정돈된 캐릭터라인, 10단 하이드로매틱 자동변속기, 34개의 스피커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콘서트 홀과 같은 사운드를 구현한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BOSE® PANARAY® SOUND SYSTEM)’, 열감지 기술로 촬영되는 고화질 영상을 클러스터를 통해 보여주는 ‘나이트 비전’ 등 프리미엄의 품격을 더한 리본 CT6만의 획기적인 진화를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의 배우 류준열은 젊고 스포티한 매력과 우아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리본 CT6의 매력을 특별한 방식으로 보여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리본 CT6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리본 CT6 광고 캠페인은 TV와 라디오를 통해 공개되며, 광고 영상 및 풀버전의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