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5주간 차령 4년 이상 된 아우디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순정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아우디 포에버(4ever) 캠페인’을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주시는 차량 보유 기간 4-7년차 고객(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아우디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8년차 이상 고객(2012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필터, 미션 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배터리 등 특정 유지 관리 부품 교체 시 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시스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일반 수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아우디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아우디는 지난해 3월 A/S 서비스의 디지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도입한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를 확장하고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는 고객이 수리 중 대기 시간을 보다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된 태블릿 PC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다. 리뉴얼 런칭한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 Vol. 2’는 다양한 TV·영화 등의 다시보기, 쿠폰 만기 고객의 차량 관리를 위한 권장 서비스 안내, 고객이 보유한 차량에 맞는 순정 액세서리 디지털 카탈로그 제공 등의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아우디는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A/S 서비스센터에서 디지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께서 안전한 차량 운행과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이번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A/S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