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 제주 전문 여행사 제주닷컴·제주모바일 인수합병
국내 업계 최초 내륙과 제주 액티비티 시설 동시 공급

먹·놀·자 티켓&예약 판매 플랫폼 기업 플레이스엠(대표 송재철)이 제주 온라인 전문 여행사인 제주닷컴을 인수하고, 제주 모바일과 합병했다고 23일 밝혔다.

내륙 액티비티 시설 최대 판매 거래액을 달성한 플레이스엠은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제주로의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여 업계 최초로 내륙과 제주 상품 모두를 공급하는 기업이 되었다. 제주닷컴은 제주도 내 항공·숙박·렌트 상품 판매 및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 모바일은 제주도 내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후불바코드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스엠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티켓& 예약 판매 플랫폼인 ‘A-Company(어컴퍼니)’를 통해 제주 액티비티 시설의 판매를 증대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며, “내륙과 제주 상품을 국내·외 판매처에 공급하는 최대의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 라고 말했다.                               

플레이스엠은 티켓&예약 판매 플랫폼 기업으로, 2002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및 국·내외 여행사, O2O, 온라인 쇼핑몰 등 100여 곳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에버랜드, 하이원 등 전국 유명 액티비티 시설에 자체 개발한 ‘A-Company(어컴퍼니)’ 플랫폼을 통해 판매 활성화 시킬 수 있는 CMS, POS, KIOSK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