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는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콘셉트 M8 그란 쿠페 등 총 29종의 모델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 최초 공개모델은 콘셉트 M8 그란 쿠페, M4 GT4, 클래식 Mini 일렉트릭, Mini 데이비드 보위 에디션을 공개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뉴 X7, 뉴 3시리즈, Z4를 포함해 BMW 16종, MINI 8종, 모토라드 5종 등의 차량과 모터사이클을 선보인다.

BMW코리아는 ‘BMW, 미래와 연결되다’라는 테마로 BMW 비전 다이내믹스와 BMW 콘셉트 M8 그란 쿠페를 공개한다. 이는 BMW가 향후 미래 모빌리티 및 디자인 등의 기준을 제시하게 된다.

국내 최초로 로드스터 뉴 Z4, 럭셔리 플래그십 SAV 뉴 X7과 새로운 7세대 뉴 3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성능 모델을 전시한 M타운을 선보이며 M4 GT4,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M2 컴페티션, M5 인디비주얼 에디션 등을 소개한다. BMW 모토라드는 슈퍼스포츠 모터사이클 뉴 S 1000 RR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MINI는 'MINI 영감의 60년'을 주제로 전시공간을 1959년부터 현재까지 MINI를 이끌어온 헤리티지와 DNA를 드러내는 공간과 MINI가 추구하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눠 구성했다. 

글로벌 탄생 6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MINI 60주년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클래식 Mini 일렉트릭과 Mini 데이비드 보위 에디션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여 지난 60년간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클래스에 영감을 준 브랜드의 발자취를 선사한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 부스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2층에 고객 전용 VIP 라운지와 더불어 별도 전시 공간을 모터쇼 기간 동안 운영하며 BMW 고객 만을 대상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주중에는 올바른 드라이빙 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서클 오브 트러스트' 부스에서 퀴즈를 풀고 본인의 올바른 드라이빙 약속을 SNS에 인증 할 시, 트러스트 썸 링을 전달한다. 해당 링을 엄지에 착용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