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G-테크,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년 연속 후원
불스원 G-테크,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년 연속 후원
  • 미디어룩 취재부
  • 승인 2019.03.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은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가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불스원은 CJ제일제당 센터에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3년 연속 후원을 위한 협약식이 진행했다.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FIA(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 모터스포츠 경기로, 오는 4월27일부터 10월27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상위 클래스이자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해 △국내 최고 수준의 투어링카 레이스인 GT 클래스 △고성능 차량 M4 쿠페 원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 △독특한 외관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레디컬 컵 아시아 시리즈 등이 열릴 예정이다.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하는 G-테크는 최고급 기유와 최신 첨가제를 기반으로 독일의 전문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생산되는 불스원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엔진보호, 출력향상 등 뛰어난 제품 성능을 바탕으로 지난 2017년부터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불스원의 G-테크는 레이스 기간 독립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엔진오일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고, G-테크를 비롯한 다양한 차량 관리용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이사)은 "독일 기술로 만들어진 G-테크 엔진오일은 모터스포츠 마니아를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슈퍼레이스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이번 협약이 G-테크 엔진오일과 슈퍼레이스가 함께 도약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