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코리아가 고객을 찾아가는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테슬라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필요한 차량의 점검과 수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유선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전 세계에 350개 이상의 모바일 서비스 팀을 운영 중이다. 추후 테슬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또는 차량 내 터치 스크린에서도 예약 접수 지원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테슬라 차량은 ‘OTA(Over-the-air)’ 무선연결 시스템을 통해,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대부분 실시간으로 고객 차량에 대해 원격 진단 및 확인이 가능하다. 

직접 서비스 센터에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도 바쁜 고객 일정을 감안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조치할 수 있다. 모바일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테슬라 코리아를 통해 구입한 차량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테슬라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5일까지 6일간 청담 스토어에서 모델 S, 모델 X 인벤토리 차량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Tesla 쇼케이스 위크’를 진행한다”라며 “모델 S, 모델 X의 75D 차량도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 위크 참석 신청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행사로, 테슬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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