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F-페이스(PACE) 업그레이드 버전인 ‘2019년형 뉴 F-PAC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9년형 뉴 F-PACE는 모든 트림에 걸쳐 디자인과 편의사양이 한층 강화했다. 선명하고 일정한 밝기를 제공하는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가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루프 레일도 모든 모델에 적용돼 다양한 액세서리 적용이 가능하다.

실내 대시보드 상부 커버와 센터콘솔 사이드 부분 등 인테리어 마감 품질도 개선됐다. 스웨이드 헤드라이닝, 조명 처리된 알루미늄 트레드 플레이트, 메탈 스포츠 페달 킷 등이 전 모델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조성한다. 기존 포트폴리오 모델에만 제공되던 설정 가능한 인테리어 무드 라이팅도 30d S 모델에 추가 적용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강화됐다. 차선을 이탈하거나 차선을 벗어날 경우 스티어링 조향을 통해 충돌을 방지해 주는 차선 유지 어시스트 기능과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모든 모델에 기본 탑재된다. 프레스티지(Prestige) 모델을 제외한 모델에는 ‘스탑-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과 사각지대 어시스트 기능도 기본 사양으로 지원한다.

또 전 모델에 눈부심 방지 기능이 포함된 룸미러, 키(key) 없이 문을 열 수 있는 키 리스 엔트리, 스마트폰을 통해 공조 장치 조절 및 차량 잠금 등의 원격 설정을 지원하는 인컨트롤 리모트 프리미엄 등을 추가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019년형 뉴 F-PACE’ 출시를 기념해 기존 보증 기간인 3년 10만㎞에서 5년 20만㎞로 보증 기간을 연장한 프로그램을 2월 차량 출고고객 모두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트림 별 판매 가격은 20d Prestige 7,110만원, 20d R-Sport 7,780만원, 20d Portfolio 7,940만원, 30d S 1억260만원이다. 여기에는 구입 후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럭셔리 퍼포먼스 SUV F-PACE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모델”이라며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을 탑재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 2019년형 뉴 F-PACE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