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볼보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 미디어룩 취재부
  • 승인 2019.01.3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월 3일까지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전시장이 아닌 고객의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개최되는 2019년 첫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근 럭셔리 SUV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7인승 플래그십 SUV, XC90와 더불어 새로운 일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볼보의 액세서리와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도 운영된다. 먼저 차의 선택 기준과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천 모델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 촬영과 함께 현장에서 시승 신청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

게임 머신을 통해 운영되는 ‘볼보를 뽑아라’ 이벤트에서는 모델카, 크리에이티브 키링, 클래식 레더 카드 홀더, 메모리게임, 드로잉북 등 다양한 볼보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업 1박 2일 시승권(1등, 1명) ▲다이슨 청소기(2등, 1명)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3등, 1명), ▲발뮤다 공기청정기(4등, 2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가까운 볼보 전시장에서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