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우수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 및 직원을 시상하는 ‘2019 아우디 A/S 어워즈’ 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9 아우디 A/S 어워즈’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2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성수 (고진모터스), 민락 (유카로오토모빌), 삼성 ASE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했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김규현, 김우섭 어드바이저 (코오롱아우토 대치)와 함께 이도연 어드바이저 (한서모터스 원주)와 박세준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선발되었으며,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신승리 (태안모터스 개포), 박미지 (한서모터스 원주) 및 박진아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수상했다. 

또한,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고진모터스 성수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CR, CEM, ADM, 워런티,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딜러사 4개, A/S 서비스센터 4개, 직원 12명에게 시상이 이뤄졌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