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 달 28일까지 차량을 정비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시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구매한 소비자가 ‘마이 르노삼성’ 앱 이벤트 종료 후 재방문 시 1만 원 정비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4만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4본 구매자에게는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가 추가된다.

신규 중고차 소비자는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만 원 즉시 할인을 지원하고 유상 정비 후 앱에 가입한 소비자에게는 재방문 시 1만 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만 원권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월 27일까지 멤버십 차량관리 앱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앱에 가입해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중고차와 노후차의 경우 겨울철에 더욱 꼼꼼한 정비가 필요하다"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겨울 시즌 안전한 주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