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2019 어워드 130개 ‘싹쓸이’
LG전자, CES2019 어워드 130개 ‘싹쓸이’
  • 김서윤
  • 승인 2019.01.13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올레드 TV R. LG전자 제공
LG전자 올레드 TV R.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해 CES2019에서 132개 CES 어워드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CES 최고 혁신상’과 'CES 혁신상‘ 19개에 이어, CES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과 월스트리트 저널, 씨넷 등 해외 유력매체로부터 수상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이 ‘최고 TV’가 대표적이다. 8K 올레드TV와 슈퍼울트라 HD TV 등 인공지능 TV도 많은 상을 받았다. LG 독자 프로세서인 ‘알파9 2세대’에 호평이 쏟아졌다.

LG 홈브루도 USA투데이와 테크레이더 등에서 최고제품에 선정됐다. 홈브루는 캡슐맥주제조기로, 간편하게 고급 수제 맥주를 가정에서 제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도 각광받았다. 260장을 붙여 만든 초대형 올레드 폭포가 ‘슬래시 기어’와 ‘마셔블’ 등에서 최고 CES 기술로 선정됐다. LG전자 부스 입구를 장식한 올레드 폭포는 관람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았다.

그 밖에 LG 클로이 수트봇과 LG 스타일러, LG그램 17,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스마트 오븐 등이 CES 어워드 수상 영광을 안았다.

LG전자 관계자는 “LG만의 차별화된 혁신제품들을 앞세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