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호주오픈 연계 글로벌 마케팅 전개…18년 연속 후원
기아차, 호주오픈 연계 글로벌 마케팅 전개…18년 연속 후원
  • 미디어룩 취재부
  • 승인 2019.01.11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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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 4대 그랜드슬럼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의 공식 스폰서 기아자동차가 공식차량 전달식을 시작으로 '2019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의 본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기아차는 9일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 파크에서 호주 테니스 스타인 토드 우드브릿지의 사회로 기아차 및 호주오픈 관계자,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 라파엘 나달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호주오픈 대회 공식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차량은 카니발 60대, 쏘렌토 60대 등 총 120대로 대회 기간 동안 참가 선수, VIP, 대회 관계자 등의 의전과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아차는 2002년부터 18년 째 호주오픈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호주오픈을 통해 약 5억2000만 달러 상당의 홍보 효과를 거뒀다. 

올해에도 대회 개막에 맞춰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특히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호주오픈 현장의 열기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호주오픈은 기아차 브랜드와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가는 기아차 글로벌 마케팅의 핵심"이라면서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브랜드와, 호주오픈 조직위가 지향하는 스포테인먼트 요소가 지속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05년 창설돼 매년 1월 개막하는 호주오픈은 윔블던, 프랑스오픈, US오픈과 함께 테니스 4대 메이저대회 중 하나로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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