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출범 100일 기념 ‘내차사기 홈서비스’ 신청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K Car(케이카)는 신규 브랜드 출범 100일을 기념해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광고모델 하정우와 함께 직접 찾아가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출범 100일 당일인 1월 8일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오는 10일 K Car(케이카)와 배우 하정우가 소정의 선물과 함께 구매한 차량을 전달할 예정이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K Car(케이카) 직영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3일 환불제를 도입하며 K Car(케이카)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K Car(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24.8%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와 함께, K Car(케이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출범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의 깜짝 방문 이벤트를 공유하고, K Car(케이카)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 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K Car(케이카) 최현석 사장은 "사명 변경 100일만에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둬 감사의 의미로 자사 모델 하정우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용해 주시는 케이카 대표 서비스인 만큼 19년 한해도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