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이 구조용접착제와 순간접착제를 결합한 신제품 록타이트 하이브리드 접착제시리즈 (LOCTITE HY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헨켈이 구조용접착제와 순간접착제를 결합한 신제품 록타이트 하이브리드 접착제시리즈 (LOCTITE HY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하이브리드 접착제는 구조용접착제의 강력한 접착강도와 순간접착제의 빠른 경화 속도, 에폭시접착제의 튼튼한 내구성을 결합한 특허받은 신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접착제는 다양한 재질에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해 설계와 조립부터 유지보수 문제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설계와 조립에 최적의 솔루션 LOCTITE HY 4080, LOCTITE HY 4090

극한 온도, 강한 진동에도 다양한 재질에 우수한 접착력을 제공하는 LOCTITE HY 4090, LOCTITE HY 4080는 기존 접착제의 한계를 넘어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설계 엔지니어와 OEM 엔지니어들이 제품의 조립/공정단계를 간소화하거나, 까다로운 요구조건의 용도로 재질을 접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전통적인 고비용 공정에 새롭게 적용 가능하다. 

LOCTITE HY 4090은 빠른 초기 고정시간, 우수한 내구성 및 향상된 안전성이 특징으로, LED 조명기구 및 스피커 접착과 실링과 같은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화학성, 내열성, 내습성이 우수하고 충격과 진동에 강하며, 저온에도 적용 가능하다. 현재 이 제품은 사용이 쉬운 50ml 용량과 400ml 카트리지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LOCTITE HY 4080은 내충격성을 갖춘 고강도 접착제로 금속, 플라스틱 등에 내구성 있는 접착이 가능하다. 기존 2액형 MMA 접착제와 아크릴 구조용 접착제에 비해 냄새가 적어 작업자의 안전 보건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현재 이 제품은 사용이 쉬운 50ml 용량과 400ml  카트리지로 판매되고 있다.

다목적 유지 보수 접착제 LOCTITE HY 4060, LOCTITE HY 4070

또한 록타이트 하이브리드 접착제 시리즈는 유지보수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기존의 접근방식을 뛰어넘어 가장 까다로운 수리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LOCTITE HY 4060 GY 수리접착제는 기계가공이 가능하며 플라스틱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에 적합한 범용제품이다. 탁월한 내구성, 빠른 초기 고정 시간, 우수한 저온 경화가 특징으로 25ml 용량으로 판매 중이다. 

HY 4070 유지보수 접착제는 빠른 초기 고정시간, 강력한 접착력, 높은 갭 필링성능, 우수한 내습성 및 내화학성이 가장 큰 장점으로, 금속, 대부분의 플라스틱, 고무 등의 다양한 재질에 적합해 유지보수가 필요한 곳에 필수적인 제품이다. 어디서나 사용하기 간편한 10ml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특히, LOCTITE HY 4070은 대표적인 자동차 보수용 제품으로 빠르고 손쉬운 접착이 필요한 자동차 유지보수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접착 후 샌딩이 필요하거나 보수의 지속력이 요구되는 알로이 휠 스크래치 보수, 플라스틱 패널 스크래치 보수 ▲일반 순간접착제로 접착이 어려운 플라스틱 범퍼 Cat eye 홀더 보수 ▲파손된 헤드라이트 지지 부품 접착 ▲그 외 다양한 자동차 유닛 부품 접착 및 보수 등에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