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대표 이창훈)은 자사의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브랜드 '폴라패밀리' 신규 모델로 걸스데이 혜리를 선정하고, CF 런칭 기념으로 '자연향기 폴폴~ 폴라하세요' 온라인 이벤트 3가지를 브랜드 사이트(polafamily.bullsone.com)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향기 마법사로 변신한 CF 속 혜리의 사랑스럽고 색다른 매력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혜리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보 촬영 이벤트는 폴라패밀리 CF 시청 후, 촬영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으로 5월 13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화보촬영 이벤트 1등 5팀에게는 직접 혜리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폴라패밀리 풀 세트(방향제 4종 및 훈증캔 3종)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혜리가 화보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과 친필 싸인을 선물로 증정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자신의 SNS에 혜리의 폴라패밀리 CF 영상을 공유하고 해당 URL을 입력만 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CF 공유 즉석 당첨 이벤트', 폴라패밀리 캐릭터와 각 캐릭터의 향기를 매칭하는 '향기찾기 게임 이벤트' 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각 이벤트에는 폴라패밀리 방향제 세트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치킨 교환권, 비타500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폴라패밀리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이번 폴라패밀리 신규 CF가 혜리의 밝은 성격과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혜리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폴라패밀리의 자연향기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걸스데이 혜리가 출연한 불스원 폴라패밀리의 새로운 광고는 TV를 통해 4월 22일부터 방영 중이다.
2015heri001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