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Innovation & Leadership'을 주제로 자동차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였다.

새로운 전시 가이드인 "실버 플로우(Silver Flow)" 디자인을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은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방문객들은 한층 더 혁신적이고 모던해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었다.
DSC_0105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서울 모터쇼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내에서 최상의 고급스러움과 독보성을 상징하는 서브-브랜드 Mercedes-Maybach의 첫 번째 모델인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를 최초로 공개하고 출시에 들어갔다. 또,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서브-브랜드 Mercedes-AMG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카 The New Mercedes-AMG GT와 럭셔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The New S 500 PLUG-IN HYBRID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DSC_0665

DSC_0688

DSC_014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4개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전시 공간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3종의 코리아 프리미어 모델을 포함 S-Class, E-Class, C-Class로 대표되는 베스트셀링 세단, 전설적인 오프로더인 G-Class를 포함한 SUV, 쿠페, 카브리올레 등 매력적인 디자인과 성능의 드림카,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AMG 모델 등 20여 개의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였다.

DSC_0068

DSC_0065



또한, 차량 전시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Mercedes-Benz After-Sales zone'과 'Mercedes-Benz Accessory & Collection zone'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Mercedes-Benz StarClass zone'을 처음으로 선보여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전체를 아우르는 경험을 제공했다.

DSC_0140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