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는 4월 3일(금)부터 4월 1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5 서울모터쇼'에서 렉서스의 새로운 레이싱 쿠페 RC F, RC350 F SPORT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아울러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LF-LC컨셉트를 비롯한 총 12종의 렉서스 모델을 전시해 고객제일주의에 입각한 '렉서스의 세계관'을 홍보했다.
DSC_0514



한국 렉서스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한국어 프레스 브리핑에서 렉서스 한국 진출 15년을 맞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렉서스 'VISION 2020'을 선포하고, 하이브리드.와쿠도키(가슴 두근거리는 퍼포먼스) 중심의 라인업 강화, 고객제일주의 심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을 약속했다.
"2015 서울 모터쇼를 통해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와쿠도키 상품 라인업'과 '고객제일주의'에 이르는 차원이 다른 '렉서스의 세계관'을 고객들이 체험하고 감동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SC_0483



렉서스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올해 자사 브랜드 전략인 '하이브리드'와 '렉서스 와쿠도키(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의 콘셉트를 전시부스에 재현했다. 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를 모티브로 렉서스 스핀들 그릴을 형상화해 무대를 디자인했다.

렉서스 브랜드 전시관은 크게 'F SPORT Zone', 'RC F & PUPPET Special Zone', 'HYBRID Zone'으로 구성됐다.

'F SPORT Zone'과 'HYBRID Zone'에서는 렉서스의 퍼포먼스와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터보엔진, RC F 미터계,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 전시와 함께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RC F & PUPPET Special Zone'에는 렉서스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 프로젝트 일환인 'Steps' 영상에 등장하는 거대모형 'Puppet'이 국내 최초로 전시됐다.
또한 'MATERIAL Zone'을 별도로 마련, 렉서스 브랜드의 다양한 휠, 컬러 스펙트럼,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을 전시했으며, 렉서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토요타의 브랜드 홍보관인 'CONNECT TO'를 전시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설치했다.

DSC_0160

DSC_0158



한편, 이번 모터쇼를 통해 첫선을 보인 RC F와 RC350 F SPORT는 공개일부터 일반 판매도 시작했다.

DSC_1950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