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는 창사 40주년을 맞아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유닉스전자

유닉스전자는 창사 40주년을 맞아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유닉스전자



유닉스전자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유닉스전자는 12일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 국내 주요 오픈 마켓과 소셜커머스에서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내용이다. G마켓을 시작으로 티몬, 옥션, 위메프 등에서 1주일 단위로 열린다.

아울러 유닉스전자는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유닉스전자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유닉스전자 전략마케팅팀 관계자는 “유닉스전자는 건강한 모발을 위한 바람을 연구하는 헤어 가전 전문 기업으로 올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제품들로 꾸며진 만큼, 많은 분들이 유닉스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고 필요했던 제품들도 보다 착한 가격에 구매해 기분 좋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