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게시한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의 포스터 한 장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온·오프라인에 ‘7월 1일부로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의 포스터를 게시했다.‘접습니다’라는 중의적 표현 때문에 포스터를 접한 일각에선 롯데리아가 버거 사업을 접는 것이냐는 반응도 나왔지만, 신제품 티저 광고라는 추측이 지배적이다.7월 1일 출시할 신제품이 접는 형태의 버거이기 때문에 이 같은 티저 광고로 관심을 모으려는 것으로 해석된다.실제로 특허청 키프리스엔 지난 2월 26일 롯데

  • 모바일버전